컴맹스토리

픽픽(Pick Pick)1 _다운로드 및 설치 본문

쓸만한 프로그램

픽픽(Pick Pick)1 _다운로드 및 설치

Com_Story 2018. 10. 5. 08:24


안녕하세요 컴맹 스토리의 컴쓰입니다.


오늘은 제가 포스팅을 하거나 자료를 정리할 때 많이 사용하는


캡쳐도구를 소개할까 합니다. 


바로 픽픽(Pick Pick)입니다.



저처럼 블로그에 자료를 업로드 하거나 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 사용하실껀데 


저는 많은 캡쳐도구 중에 아직까지는 픽픽이 제일 편하더라구요 ㅎ


(캡쳐 이후 기능도 많아 좋다는 ㅎㅎ)



업데이트가 되기 전 버전은 잔버그가 많았는데 지금은 이렇다 할 버그는 


아직 없는거 같네요 ㅎ



무튼 픽픽1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이고 픽픽2는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 위주로


포스팅 할 예정입니다 


그럼 다운로드 및 설치 하러 ㄱㄱ


픽픽 다운로드와 설치는 매우 같단합니다. 





[픽픽 다운로드]


1. 픽픽 사이트 접속 (https://picpick.app/ko/) 및 상단 다운로드 카테고리 클릭




2. 다운로드 클릭



다운로드가 모두 끝났습니다.


그럼 이제 설치해보러 갈까요? ㅎ 클릭 4번이면 끄읏!





[픽픽 설치] 


1. 다음 클릭



2. 동의함 클릭



3. 설치할 폴더 선택 후 설치 클릭



4. 짜잔 설치 완성! 



이렇게 매우 힘들게(?) 클릭 4번으로 픽픽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.


이제 다음편 픽픽2에서는 픽픽의 기본 메뉴 사용을 픽픽3에서는 캡처한 이미지를 꾸미기를 알아보겠습니다.


픽픽(Pick Pick)2 _기본 메뉴 구성 및 사용↓


픽픽(Pick Pick)3 _이미지 꾸미기↓



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^^


Comments